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문의

CONTACT 문의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Q 주문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이 정상 접수되면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 서비스를 통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.

    [마이페이지]>[주문/배송]에서도 주문내역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비회원 구매인 경우, 사이트 상단 [주문/배송]을 클릭하여 비회원으로 로그인한 후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Q 카드 결제하려는데 결제창이 뜨지 않습니다.

    결제창이 뜨지 않는다면 팝업창이 차단되었기 때문으로 다음을 확인 바랍니다.

   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창 > 도구 > 인터넷 옵션> 개인정보 탭 > 팝업차단 체크 해제

    일부 OS 서비스팩 버전의 경우 익스플로러 > 도구 > 팝업차단 > [팝업차단 사용 안함] 또는 [현재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(A)]을 선택하세요.

    ② 툴바가 설치된 경우 팝업차단 설정 여부 확인

    익스플로러 > 보기 > 도구모음에서 툴바 체크가 되어 있는 경우 브라우저 상단에 툴바가 보입니다. 사용 중인 툴바로 인해 팝업이 차단된 경우 툴바의 팝업차단을 클릭하시면 팝업창 차단기능이 해제됩니다.

  • Q 카드 결제는 됐는데 주문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.

    결제가 최종 종료되기 전에 결제창을 닫으면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지 않습니다.

    이런 경우, 테라로사 커피 고객센터(033-648-2760)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변경할 수 없으므로 주문을 전체 취소한 후 다시 주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

    [마이페이지] > [주문내역 조회]에서 확인 및 취소가 가능하며, 주문이 이미 [배송시작]으로 넘어간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    분쇄도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(033-648-2760)로 연락주시면 변경 가능 여부에 대해 신속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Q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네, 비회원 구매로 주문 및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. 주문 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사이트 상단의 [주문/배송]을 클릭한 후 비회원 로그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 주문을 2번 이상으로 나눠 했는데 같이 보내주실 수 있나요?

    실시간 배송준비로 인하여 현재 묶음배송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 같이 받기 원하시는 경우 주문 상태가 [배송시작]으로 넘어가기 전에 주문을 취소한 후 다시 주문하시면 됩니다.

  • Q 주문자 정보나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주문자 정보를 변경할 수 없으므로 고객센터(033-648-2760)로 연락 주시면 변경 가능 여부에 대해 신속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Q 결제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초과 입금하신 경우 차액금은 입금자명과 동일한 명의의 계좌로 환불 가능합니다. 1:1문의를 통해 내용을 남겨주시거나 테라로사 커피 고객센터(033-648-2760)로 전화 바랍니다.

  • Q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취소가 되지 않나요?

    주문접수일로부터 3일이 경과하면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. 단, 프로모션 상품의 경우(예, 킹콩) 프로모션 기간에 따라 3일 이내라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  • Q 영수증을 상품과 함께 보내주세요.

    신용카드전표 및 현금영수증은 [주문/배송] 리스트에서 바로 출력이 가능합니다.

  • Q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주세요.

    세금계산서는 배송완료일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으며, [주문/배송] 리스트에서 신청하시면 배송완료 후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.

    선발행일 경우, 테라로사 커피 고객센터(033-648-2760)로 전화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(033-647-1794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(* 생두 및 도서는 면세계산서로 발행됩니다.)

  • Q 쿠폰 및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쿠폰은 매년 2월과 8월에 지급되며 결제 단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. 사용 가능한 쿠폰이 있을 시 쿠폰 적용 버튼이 활성화됩니다. 적립금은 1,000원 이상일 때 1원부터 사용 가능하며 1,000원 이상 보유 시 적립금 칸이 활성화됩니다.

1:1 문의

긴급문의
질문유형
이메일 필수
휴대폰
정보수정동의
작성자 필수
내용 필수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보안문자

영문, 숫자 조합을 공백없이 입력하세요(대소문자구분)

개인정보 수집 및
이용 동의
회사는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고객 정보(이름, 이메일, 연락처) 및 기타 상담 내용에 따라 접속 정보, 환불 계좌정보 등의 추가 정보를 수집하며 이용 목적 달성 시 폐기합니다.

*답변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

주소
  • (주)학산

   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 7 | 우편번호 25623
    대표이사 김용덕

  • Haksan Co. Ltd

    7 Hyeoncheon-gil, Gujeong-myeon,
    Gangneung-si, Korea
    Zipcode 25623

전화문의
  • 매 장 이 용033-648-2760(내선1) | 9am~9pm
  • 쇼핑몰 이용070-4914-9248 | 평일 9~12am, 1~6pm
  • 원 두 도 매010-3411-2760 | 평일 9~12am, 1~6pm
  • 마케팅/취재033-648-2760(내선3) | 평일 9~12am, 1~6pm
  • 레 스 토 랑010-2361-2760 | 9am~5pm
  • 뮤지엄 예약010-2243-2760 | 9am~5pm